모바일게임 뉴스

델타 포스 새로운 레이드 모드 '서펜타인' 트레일러 공개

게임섹터 2024. 12. 31. 18:58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 산하의 개발팀인 팀 제이드(Team Jade)는 자사의 최신 FPS 게임인 *델타 포스(Delta Force)*의 새로운 콘텐츠인 '서펜타인(Serpentine)'의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서펜타인은 PvE 레이드 모드로, 플레이어가 팀원들과 함께 적의 뒤쪽으로 잠입해 여러 가지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진행되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서펜타인 모드는 2024년 1월 1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는 델타 포스의 최신 업데이트로, PvE 요소를 추가하여 더 많은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팀 제이드는 또한 지난 12월 5일, 델타 포스의 F2P(Free to Play) 멀티플레이 캠페인을 스팀에서 미리 공개하며, PC 오픈 베타 서비스를 활발하게 진행 중입니다.

 

델타 포스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동안 매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게임은 위시리스트에서 4위를 기록하며, 주요 차트의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많은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았죠.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델타 포스는 2024년 1월 20일부터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그리고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로 인해 더 많은 모바일 사용자들도 이 게임을 즐기게 될 것입니다.

 

델타 포스는 다양한 게임 콘텐츠와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글로벌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점점 더 넓은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