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뉴스

검은 사막 '아침의 나라' 콘텐츠 레벨 1부터 시작하세요

반응형

아침의-나라-검은사막

검은 사막 아침의 나라 콘텐츠를 신규 모험가도 바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신규 이용자뿐만 아니라 기존에 플레이하던 이용자도 캐릭터 신규 생성 시 아침의 나라를 선택하고 바로 모험이 가능하다.

 

초보자도 별다른 어려움 없이 아침의 나라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가 조정되었다. 또한 발레노스와 아침의 나라를 오가는 심연의 혈관 이용금액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이동 편의성도 높아졌다.

 

아직 마그누스 원 메인 의뢰를 완료하지 못한 모험가들은 오킬루아의 눈과 남포 무들 마을을 왕복하는 정기 교역선 운행을 통해 아침의 나라로 입항가능하다.

 

아침의 나라 지역 내 대저택 형태로 꾸밀 수 있는 신규 '장원' 전용 가구로 지난주에는 '고풍스러운 기와 육각 정자'를 추가했으며 이어서 '고풍스러운 기와 사각 정자'와 '고궁 어좌'도 선보였다. 지속적으로 가구를 추가할 예정이다.

 

검은 사당에서 '육재시니'와 '칠재 시니' 우두머리 난이도를 개방하고 우두머리 도감에 각 우두머리 육재시니, 칠재 시니 도감을 추가했다. 도감 목표 달성에 따라서 능력치 상승과 최대 소지 무게 등 편의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신규 이야기 의뢰 5종을 추가해 모험가들이 스토리에 몰입되도록 재미를 더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