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 0.2.0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글로벌 이용자 통계 공개

반응형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은 PC 온라인 액션슬래시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에서 다가오는 0.2.0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글로벌 이용자 통계 자료를 공개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핵앤슬래시 정체성을 계승하며, 액션 RPG의 조작성재미를 더해 액션슬래시 장르의 새로운 기준을 구축한 게임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전직 클래스

게임 내에서는 총 6가지 클래스(몽크, 워리어, 레인저, 머서너리, 위치, 소서리스)가 공개되었으며, 각 전직 클래스별 이용자 분포와 드랍 골드량 등의 흥미로운 정보가 집계되었습니다.

  •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선택한 전직몽크의 ‘인보커’소서리스의 ‘스톰위버’로, 각각 19.04%의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 그 뒤를 이어 위치의 ‘인퍼널리스트’ (16.45%)와 레인저의 ‘데드아이’ (12.66%)가 높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게임 내 주요 통계

2025년 2월 18일부터 25일까지의 데이터에 따르면, 게임 내에서 획득한 총 골드량8,990억 골드에 달했으며, 초당 150만 골드가 드랍되는 등 치열한 전투와 도전이 이어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평균 레벨75로 나타났으며, 전체 플레이어의 사망 횟수1,450만 회에 달하는 등 많은 이용자가 활발히 도전을 즐기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0.2.0 업데이트와 신규 전직 클래스

카카오게임즈는 다가오는 0.2.0 업데이트에 앞서 신규 전직 클래스고유 아이템 정보를 일부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방대한 콘텐츠를 한층 더 확장할 예정입니다.

게임의 방대한 콘텐츠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6개 액트, 600종의 몬스터, 100종의 보스, 12개 직업과 36종 전직 클래스, 그리고 자유로운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합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